웨이브, JTBC 예능·드라마 대폭 추가로 라인업 확대
뉴시스
2025.09.01 09:13
수정 : 2025.09.01 09:13기사원문
웨이브, JTBC 예능 아는 형님, 최강야구 등 추가 부부의 세계, SKY캐슬 등 주요 드라마도 공개
[서울=뉴시스]박은비 기자 =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가 JTBC 인기 예능·드라마 콘텐츠를 대거 업데이트하며 서비스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1일 밝혔다.
웨이브는 이날부터 JTBC 예능 아는 형님, 한끼합쇼, 1호가 될 순 없어2,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 특파원 25시, 한블리(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 시즌제 예능 최강야구 시즌1~3를 제공한다.
이번 추가 편성으로 웨이브 예능 카테고리가 한층 다양해졌다.
드라마 부문도 강화된다. 웨이브는 지난 5월 굿보이를 서비스한 데 이어 옥씨부인전, 대행사, 재벌집 막내아들, 클리닝업, 부부의 세계, SKY캐슬, 품위있는 그녀 등 JTBC 주요 작품을 라인업에 추가했다.
올해 들어 웨이브는 JTBC, CJ ENM 등 주요 방송사뿐 아니라 웹 예능 제작사와의 협력까지 확대하며 콘텐츠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홈초이스 영화, OCN 오리지널 시리즈도 여기에 포함된다.
박민우 웨이브 콘텐츠비즈 리더는 "국내 주요 방송사와 인기 크리에이터들과의 협력 확대로 웨이브만의 차별화된 콘텐츠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silverlin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