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피던스맨KR' 박민영 "특별출연 이이경에 복수? 전작 묵은 때 벗겼다"
뉴스1
2025.09.01 14:55
수정 : 2025.09.01 14:55기사원문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컨피던스맨KR' 박민영이 전작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부부 호흡을 맞췄던 '쓰레기 남편' 이이경과 재회한 소감을 밝혔다.
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상암 스탠포드호텔코리아에서는 TV조선 새 주말미니시리즈 '컨피던스맨KR'(극본 홍승현 김다혜/연출 남기훈)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자리에는 남기훈 감독과 박민영 박희순 주종혁이 참석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어 박민영은 "워낙 코미디에 특화돼 있다"며 "저희 드라마 에피소드 중에 코믹을 좀 담당하는 에피소드에 좀 출연해 줄 수 있겠냐고 했을 때 너무 흔쾌히 해주셨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너무 바쁜 와중에 열심히 해줬다"며 "전작에선 쓰레기 남편이지만 이번에는 아주 착한 동생으로 마주쳤는데 호흡이 너무 좋았다, (이이경에게 복수를 했는지는) 보시면 알 거다, 전작의 묵은때가 벗겨진 느낌이었다"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컨피던스맨KR'은 일본 드라마 '컨피던스맨JP'가 원작으로, 서로 다른 매력을 가진 신용 사기꾼 세 명이 기상천외한 방법으로 돈과 욕망에 사로잡힌 사람들에게 돈을 탈취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다. 오는 6일 오후 9시 10분 첫 방송.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