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아시아, ‘로열파크씨티즌 동호회 후원식’ 개최… 프리미엄 리조트 라이프 실현

파이낸셜뉴스       2025.09.02 11:19   수정 : 2025.09.02 12:03기사원문



지난 8월 30일, 로열파크씨티Ⅰ 대연회장에서 ‘로열파크씨티즌 동호회 후원식’이 열렸다. DK아시아는 이번 행사를 통해 총 12개 우수 동호회를 선정하고 상·하반기 2회에 걸친 정기 후원을 시작하며, 입주민들이 함께 어울리고 건강한 쉼과 힐링을 누릴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고 1일 밝혔다.

후원 대상 동호회는 회원 수, 활동 횟수, 참여 인원, 모임 목적 등을 기준으로 심사해 선정됐다.

골프·축구·풋살·캠핑·농구·등산 등 야외 활동 중심의 동호회부터 미술, 단지 조경을 가꾸는 모임, 안전지킴이 동호회까지 총 12개가 포함됐다.

선정된 동호회에는 현금 후원과 함께 66피트(ft) 규모 파워 카타마란 요트 탑승권, 로열 트리니티 라운지 3식 식사권이 제공된다. DK아시아 측은 입주민들이 단순한 지원을 넘어 프리미엄 리조트 라이프를 직접 체험하며 생활 속 힐링과 자부심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이번에 선정된 골프 동호회는 회원 수가 231명으로 단지 내 최대 규모이며, ‘FC. ROYAL’ 축구·풋살 동호회는 132명이 활동 중이다. 로열캠(ROYAL CAM) 캠핑 동호회는 매 모임마다 평균 30명 이상이 참여할 정도로 활발하며, JUST 01 농구 동호회는 가장 많은 활동 횟수로 눈길을 끌었다.

DK아시아는 이번 후원이 단순 지원을 넘어 브랜드 철학인 ‘프리미엄 리조트 라이프’를 생활 속에서 구현하는 첫걸음이라며 의미를 강조했다.
또한 건설·부동산 업계에서 대규모 개발 단지가 입주민 동호회를 정기적으로 후원하는 것은 이례적인 사례로 평가된다.

조재만 DK아시아 대표는 “로열파크씨티Ⅰ은 4,805세대의 초대형 단지로, 8만4,730건의 청약 접수를 기록하며 인천 역대 최고 경쟁률을 달성한 바 있다”며 “입주민들이 다양한 동호회 활동을 통해 이웃과 함께 성장하는 공동체 문화를 이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입주민들이 건강한 쉼과 일상 속 힐링을 경험하고, 로열파크씨티에 거주하는 것만으로도 특별한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amosdy@fnnews.com 이대율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