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오래오래 함께가게' 3번째 팝업스토어 오픈
파이낸셜뉴스
2025.09.03 14:30
수정 : 2025.09.03 14:29기사원문
함께일하는재단과 소상공인 상생 캠페인 진행중
'우리만의 작은 브랜드 놀이터'를 콘셉트로 세번째 오픈
[파이낸셜뉴스]
카카오페이는 소상공인 상생 캠페인 '오래오래 함께가게'의 올해 세 번째 팝업스토어를 토로토로 성수점에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우리만의 작은 브랜드 놀이터'를 콘셉트로 운영 중이며, 이번 토로토로 성수점 팝업은 올해 마지막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3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총 60개 브랜드가 참여해 리빙, 패션잡화, 식품, 친환경제품 등 180여개 제품을 선보인다.
방문객이 브랜드를 더욱 즐겁게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마케팅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무료로 가져갈 수 있는 브랜드 엽서존을 비롯해 팝업스토어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상품권을 증정하는 스톱워치 게임, 포토부스, DIY 키링 챌린지 등이 준비돼 있다. 카카오페이로 1만원 이상 구매 시 럭키드로우, 5만원 이상 구매 시 오래오래 함께가게 전용 상품권을 뽑을 수 있는 럭키캐치 이용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팝업스토어 종료 이후에도 입점 브랜드의 상품은 온라인몰을 통해 계속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페이는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팝업스토어의 경험을 바탕으로 3차 팝업스토어는 운영 기간을 한 달로 확대해 더 많은 소비자와 소상공인을 잇는 다리가 되고자 한다"며 "소상공인이 이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를 알릴 수 있도록, 소비자들은 참신하고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모두에게 이로운 상생사업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카카오페이는 카카오 그룹의 상생 슬로건인 '더 가깝게, 카카오'에 맞춰 소상공인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상생 활동을 전개 중이다.
chord@fnnews.com 이현정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