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건설CEO 네트워크 확대 기여"...K-FINCO, '건설경영CEO과정' 3기 성료

파이낸셜뉴스       2025.09.03 15:11   수정 : 2025.09.03 15:11기사원문
3기까지 총 200여명 수료생 배출



[파이낸셜뉴스] K-FINCO 전문건설공제조합은 지난 8월 26일 동국대학교와 공동 운영하는 건설경영CEO과정 3기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서울 강남구 인터콘티넨탈 파르나스 호텔 국화홀에서 열린 수료식에는 이은재 K-FINCO 이사장, 윤재웅 동국대 총장, 이종배 국회의원, 3기 지도교수를 담당한 손병석 전 국토교통부 1차관, 정욱 동국대 경영전문대학원장, 건설경영CEO과정 3기 원우단 등 8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에서는 윤 총장이 수료생들에게 수료증을 전달했으며, 이 이사장이 원우들에게 공로상, 감사상, 개근상 등 다양한 분야의 상을 수여했다.

이 이사장은 축사에서 "앞으로도 대한민국 전문건설업계가 튼튼한 네트워크를 형성해 K-건설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K-FINCO는 지난 2023년부터 조합원의 글로벌 리더십 배양과 건설업계 교류 확대를 목표로 동국대와 함께 건설경영CEO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그간 반기문 전 UN 사무총장, 정운찬 전 국무총리, 김황식 전 국무총리, 유현준 홍익대학교 건축학부 교수 등 다양한 분야의 명사특강을 진행하며 눈길을 끌었다. 건설경영CEO과정은 이번 3기까지 총 200여 명의 수료생을 배출했다.

act@fnnews.com 최아영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