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 이수와 이혼 발표 열흘만에 SNS…활찍 핀 미소

뉴스1       2025.09.06 21:11   수정 : 2025.09.06 21:11기사원문

린 인스타그램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가수 린이 엠씨더맥스 이수와 결혼 11년 만에 이혼을 발표한 후 공개한 근황이 주목받고 있다.

린은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저녁 6시 5분 '불후의 명곡' 임영웅과 친구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및 영상을 게재했다.

사진에서 린은 홀터넥 드레스를 입고 청순한 자태를 뽐내고 있는 모습이다.

또한 영상에서 그는 애교 가득한 미소를 짓는 등 밝은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또한 린은 '불후의 명곡' 작가가 "린 언니 함께 해주셔서 영광입니다"라는 카드와 함께 준 꽃다발을 인증하며 "초대해 줘서 내가 고맙습니다"라고 화답했다.

특히 이번 게시물은 최근 이수와 이혼 소식을 전한 지 약 열흘 만에 올린 것이라는 점에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

한편 린은 이수와 절친으로 지내오다 연인 사이로 발전했고, 지난 2014년 결혼했다.
지난해에는 부부의 첫 듀엣 앨범을 발매하며 애정을 과시해 왔으나, 지난달 29일 결혼 11년 만에 합의 이혼 소식을 전했다.

린과 이수의 소속사 325E&C 측은 "이혼 절차를 마무리 중에 있다"며 "이는 어느 한 쪽의 잘못이나 귀책 사유로 인한 것이 아니며, 원만한 합의 하에 이뤄진 결정임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또한 "비록 법적 관계는 정리되었으나, 각자의 위치에서 서로를 응원하며 음악적 동료로서의 관계는 지속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