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토트넘 홋스퍼 코치진과 함께한 '어린이 건강축구 프로그램’ 성료

파이낸셜뉴스       2025.09.07 12:28   수정 : 2025.09.07 12:00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AIA생명은 지난 4일부터 나흘간 영국 프리미어리그 축구팀 '토트넘 홋스퍼' 글로벌 풋볼 디벨롭먼트 코치진과 함께한 'AIA생명 어린이 건강축구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7일 전했다.

'AIA생명 어린이 건강축구 프로그램'은 어린이들의 건강한 성장과 잠재력 발견을 지원하고자 AIA생명과 토트넘 홋스퍼가 기획해 선보인 축구 교육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초등학교 및 중학교 재학생 720여명이 서울시 용산구·성동구에서 열린 행사에 참가했다.

현장에는 아이들의 지도를 위해 릴리 저비스, 타일러 블랙우드 등 토트넘 홋스퍼의 글로벌 풋볼 디벨롭먼트 코치를 비롯해 국내 유수 축구 코치들이 함께 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축구를 좋아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일반 클래스 및 축구 클럽 소속 어린이를 위한 심화 클래스로 나눠 운영됐다. 참가자들은 신체 발달을 돕는 스트레칭을 시작으로 전문 코치진의 지도를 받아 기본기 훈련과 미니게임 등에 참여했다. 모든 참가자에게는 프로그램 수료증, 코치진과의 기념사진 촬영 및 토트넘 트레이닝복 세트가 포함된 기념품 패키지가 선물로 제공됐다.


행사에 참여한 심화 클래스 참가자들 중 코치진으로부터 실력과 재능을 인정받은 어린이 20여명은 'AIA-토트넘 엘리트 축구 캠프'에 참여할 기회가 주어졌다. 'AIA-토트넘 엘리트 축구 캠프'는 AIA그룹이 진출해 있는 아시아 국가를 대상으로 각 나라의 스포츠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한편, AIA생명은 지난달 어린이들과 토트넘 소속 선수들이 참여한 '함께 즐기고, 함께 기부해요(Play Together, Give Together)'를 진행해 자립준비청년을 응원하기 위해 1억원을 기부하는 등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chord@fnnews.com 이현정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