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자이언츠 승리 기원" 세븐일레븐, 먹거리 시리즈 '쌔리라' 출시

뉴시스       2025.09.08 09:24   수정 : 2025.09.08 09:24기사원문

[서울=뉴시스]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프로야구단 롯데자이언츠와 손잡고 스페셜 랜덤씰이 포함된 먹거리 4종 '쌔리라' 시리즈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사진=코리아세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현주 기자 =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프로야구단 롯데자이언츠와 손잡고 스페셜 랜덤씰이 포함된 먹거리 4종 '쌔리라' 시리즈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쌔리라는 '때려라'의 경상도 지역 방언으로 승리를 기원하는 자이언츠팬들의 염원을 담은 응원 문구다.

구단 인기 마스코트인 '누리'가 상품 패키징에 담겨 있으며 새로운 스페셜 랜덤씰 42종이 포함되어 있다.

먼저, 오는 17일에는 쌔리라 상품 3종인 ▲쌔리라빠지락라면 ▲세븐셀렉트 쌔리라마롱미니샌드 ▲세븐셀렉트 쌔리라메이플볼을 출시한다.

쌔리라빠지락라면은 부산하면 생각나는 해산물을 활용한 라면으로 바지락 육수에 청양고추와 홍고추를 더해 맑고 시원하면서도 칼칼한 국물 맛이 특징이다.

빵 2종은 밤과 메이플 시럽을 주재료로 한 제품이다.

세븐셀렉트 마롱미니샌드는 촉촉한 부여 밤 크림을 샌드하고 밤 시럽과 페이스트를 사용해 밤 풍미를 진하게 살렸다.


세븐셀렉트 메이플볼은 야구장에서 한 입에 먹기 좋은 볼 모양의 간식빵 상품으로 오는 13일 사직구장 내 점포에 한해 선출시될 예정이다.

오는 24일 출시하는 세븐셀렉트 쌔리라짱셔요소다믹스맛은 젤리 상품군 스테디셀러 상품인 '짱셔요' 젤리의 세븐일레븐 단독 신규 맛 상품이다.

롯데자이언츠의 홈타운인 부산·울산을 비롯한 경남 지역에서는 정식 출시에 앞서 오는 19일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juicy@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