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기업에 더 가까이"...백승보 조달청장,가수 정인과 '마음조달' 공연 진행

파이낸셜뉴스       2025.09.10 16:14   수정 : 2025.09.10 16:15기사원문
조달청, 정부 출범 100일 맞아 행사 마련...노래와 함께 국민·기업 사연 소개

[파이낸셜뉴스] 백승보 조달청장(왼쪽 첫번째)이 10일 정부대전청사 중앙홀에서 열린 ‘마음조달’ 행사에서 가수 정인(가운데)과 함께 공연을 진행하고 있다.

이날 공연은 정부 출범 100일을 맞아 국민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정책 고객인 국민과 기업의 사연을 알리기위해 조달청이 마련했다.
공연에서는 '회사가 코로나로 인한 매출부진으로 어려울 때 우수제품을 알게 됐고, 이를 신청하고 계약하는 과정에서 조달청의 도움을 받아 글로벌 회사로 성장하게 됐다'는 조달기업의 사연 등이 소개돼 눈길을 끌었다.

사연 소개 뒤 정인은 대한민국 국민과 기업의 성장을 기원하며 자신의 인기곡인 '오르막길'을 라이브로 불러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했다.

백 청장은 "이번 공연은 조달청이 국민과 기업에 친근한 기관으로 거듭나려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기위해 마련됐다"면서 "앞으로도 국민과 정부가 더욱 가까이 소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캠페인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kwj5797@fnnews.com 김원준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