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펫푸드, '더리얼 로우 패티 박스' 출시…반려견 외출 간편식 공략

파이낸셜뉴스       2025.09.11 14:39   수정 : 2025.09.11 14:29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하림펫푸드가 동결건조 사료 '더리얼 로우 패티'의 소용량 패키지 신제품 '더리얼 로우 패티 박스'를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신제품은 10g 개별 포장 패티 6개입 구성으로, 산책이나 여행 등 외출 시 간편하게 급여할 수 있도록 휴대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더리얼 로우 패티는 지난 6월 출시된 제품으로, 뼈 없는 생고기 85% 이상을 사용해 기호성과 영양을 동시에 갖춘 것이 강점이다.

패티 형태의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반려견 보호자들 사이에서 "냄새만 맡아도 강아지가 달려온다"는 후기를 얻으며 주목을 받았다고 회사는 전했다.


이번 '패티 박스'는 기존 대용량 패키지와 달리 개별 포장돼 외출 시 휴대가 편리하고, 상황에 맞춰 한 개씩 급여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반려견과 함께하는 외출·여행이 늘어나는 최근 반려생활 트렌드와 맞물려 수요가 커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은아 하림펫푸드 본부장은 "반려견과 함께 카페·여행·산책을 즐기는 소비자가 늘면서 휴대가 간편한 제품에 대한 요구가 커졌다"며 "더리얼 로우 패티 박스는 기호성과 영양은 물론 이동성과 편의성까지 고려한 것으로 앞으로도 반려생활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