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인테리어 성수기 왔다" 업계 소비자 마케팅 확대
파이낸셜뉴스
2025.09.14 18:20
수정 : 2025.09.14 18:20기사원문
LX하우시스, 아파트 단지 방문
‘노후창호 교체 찾아가는 행사’ 진행
KCC글라스, 홈씨씨·하이마트 입점
인테리어·가전제품 할인행사 열어
14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LX하우시스는 노후 창호 교체 수요를 겨냥, 9월 한 달간 전국 아파트 단지 90곳 이상을 방문해 소비자들과 만나는 '찾아가는 노후 창호 교체 아파트 단지 행사'를 진행한다.
아울러 부산 '코리아빌드', 대구 '경향하우징페어' 등 전국 각지에서 열리는 건축박람회에도 참가, 인테리어 수요 발굴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KCC글라스는 가을 성수기를 맞아 대형 인테리어 전문 매장인 홈씨씨 인천점, 수원점에 롯데하이마트를 입점시켰다. 인천점, 수원점에 들어선 롯데하이마트는 각각 760㎡, 860㎡ 규모로 TV와 냉장고 등 대형 가전을 비롯해 밥솥, 선풍기 등 소형 가전을 판매한다.
한샘은 오는 29일까지 창립 55주년 기념 하반기 최대 세일 행사 '쌤페스타'를 진행한다. 이번 쌤페스타에서는 가구와 인테리어, 리빙용품 전 카테고리 1500여종을 최대 85% 할인해 판매한다. 아울러 △창립 55주년 기념 특가 △55딜 △히어로 기획전 △스테디셀러 △신상품 기획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현대리바트는 오는 15일까지 연중 최대 프로모션 행사인 '리듬페스타'를 진행한다. 리듬페스타는 '리바트 혜택 듬뿍 페스타' 줄임말로 상반기·하반기에 나눠 연 2회 진행하는 정기 프로모션 행사다.
업계 관계자는 "인테리어 업체들이 침체된 건설 시장을 극복하기 위해 '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B2C)' 시장 공략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며 "이에 성수기인 가을 시즌 수요를 잡기 위해 업체 간 경쟁이 치열하다"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