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네트웍스,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AX 혁신 인재 찾는다
파이낸셜뉴스
2025.09.16 08:27
수정 : 2025.09.16 08:27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CJ올리브네트웍스가 CJ그룹의 디지털 전환을 함께할 2025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Business System △Software △AI △Data △ERP System △Security △Cloud Service △Network Service △Infra Service △인사 등 총 10개 분야로 오는 24일까지 모집한다.
비즈니스 시스템 엔지니어는 그룹 전반의 업무 운영 시스템을 맡고,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는 대고객 서비스와 플랫폼 개발을 주로 담당한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올해 인공지능(AI), 데이터 등 신기술 분야를 전략적으로 강화해 관련 채용을 확대한다. AI 엔지니어는 딥러닝 프레임워크를 활용한 AI 기술 개발과 자연어 기반 AI 솔루션 서비스화, 에이전트 기반 응용 서비스 개발을 맡는다. 데이터 엔지니어는 CJ그룹 계열사의 데이터 플랫폼을 구축하고 데이터 품질과 보안을 관리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 심사, AI 역량검사, 직무별 테스트 및 인성검사, 1, 2차 면접, 인턴십 순으로 진행된다. 2차 면접에 합격한 지원자는 3주간의 인턴십을 거쳐 2026년 1월 최종 합격이 확정된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채용담당자와 직무 선배가 참여하는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17일과 19일 두 차례 진행한다. 특히 라이브 오디오 ‘CJ ONS ON AIR’ 소규모 설명회도 새롭게 마련해 직무 이해도를 높인다.
CJ올리브네트웍스 신입사원 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J올리브네트웍스 홈페이지 및 CJ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jiany@fnnews.com 연지안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