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모든 곁에 칠성' 브랜드 신규 영상 공개

파이낸셜뉴스       2025.09.16 14:39   수정 : 2025.09.16 14:30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롯데칠성음료는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롯데칠성음료의 가치를 담은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7년 만에 제작된 총 2분25초 길이의 기업 PR영상으로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제작됐다. 영상에는 세대별, 나라별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롯데칠성음료 대표 브랜드가 감각적으로 소개된다.

또 기업의 철학과 가치, 주요 성과, 미래지향적인 비전과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모습들을 감성적으로 표현했다.

먼저 ‘모든 곁에 칠성’ 영상은 1950년 최초 설립되어 70여 년 역사를 가진 롯데칠성음료의 헤리티지를 처음 출시된 칠성사이다 고유 이미지와 7개의 별이 만나 칠성이 된 모습을 그래픽 효과로 담아냈다. 그동안 사랑 받아온 다양한 롯데칠성음료 대표 브랜드들이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희로애락을 함께하며 이룬 주요 성과를 강조했다.


아울러 국내 음료업계 최초 수출을 시작으로 700여 개 파트너사와 함께 전세계 70여 개국 수출을 통해 글로벌 종합음료기업으로 한 모금 한 모금 성장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준다. 영상 후반부에는 국내 최초 무라벨 생수, 초경량 9.4g 페트 출시 등 ESG경영을 실천하는 노력과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모습이 담겼다.

새롭게 공개된 홍보영상은 롯데칠성음료 홈페이지와 칠성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