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KLPGA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 공식 후원
파이낸셜뉴스
2025.09.17 08:49
수정 : 2025.09.17 08:49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세라젬이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클럽에서 열리는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정규투어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 2025'를 공식 후원한다고 17일 밝혔다.
세라젬은 현장에서 헬스케어 제품 체험 부스와 앰배서더 팬 사인회,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에 척추 관리 의료기기 '마스터 V11', 휴식 가전 '파우제 M6' 등을 후원한다.
특히 이번 대회에서는 프리미엄 척추 관리 의료기기 마스터 V11이 처음으로 부상에 포함된다. 마스터 V11은 항공기 일등석에서 느낄 수 있는 안락함을 제공한다. 목부터 골반까지 입체적으로 움직이는 회전 마사지와 함께 앉아서도 누워서도 성능을 그대로 구현하는 '듀얼 포지션 시스템' 등을 갖췄다.
세라젬은 대회 기간 '갤러리 플라자'에 체험 부스를 마련해 '마스터 V7·V9', '파우제 M6·M8 Fit' 등을 전시한다. 방문객들은 각 제품의 차별화된 기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아울러 20일에는 글로벌 앰배서더 리디아 고, 후원 선수 황유민 프로 팬 사인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세라젬 관계자는 "이번 대회는 자사가 추구하는 건강 가치를 현장에서 직접 전할 수 있는 뜻깊은 기회"라며 "리디아 고 선수, 황유민 선수 팬 사인회를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