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추석 연휴 맞이 이벤트 '황금 소비 플랜' 진행

파이낸셜뉴스       2025.09.17 10:47   수정 : 2025.09.17 10:47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신한카드는 추석 연휴를 맞아 특별한 이벤트 '힘내자 대한민국! 황금연휴, 황금소비 Plan'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변화된 추석 소비 트렌드를 분석해 '요즘 추석'을 즐기는 방식을 반영한 다섯 가지 콘셉트의 추석 이벤트 '플랜'을 준비했다.

우선, '가족을 위한 행복 플랜'은 신한 SOL페이로 추석 기차표 예매 기간에 코레일을 예매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결제금액의 최대 100%까지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전통시장사랑 체크 신한카드로 전통시장에서 1만원 이상 이용 시에는 5%를 최대 5000원까지 캐시백 해준다.

'나를 위한 플렉스(Flex) 플랜'은 성형외과, 피부과 포함 병원 업종 이용 시 2~3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패션 및 가전 영역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위한 '신나는 해외여행 플랜'도 마련했다. 해외 오프라인 매장에서 삼성월렛 이용 시 최대 5만원까지 캐시백을 제공한다. 해외에서 5만원 이상 이용한 금액을 분할납부 전환 시에는 추첨을 통해 최대 3만원을 캐시백 해준다.

'우리집이 최고! 집콕 플랜'은 유튜브 프리미엄, 넷플릭스, 웨이브, 멜론 등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신규 구독 고객에게 최대 6000원까지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땡겨요 배달 애플리케이션(앱) 이용 시에는 매일 5000원의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스마트한 쇼핑 플랜'은 네이버플러스, 쿠팡와우 멤버십 신규 구독 시 캐시백과 알리익스프레스 결제 시 최대 15% 할인 혜택이 있다. 쿠팡, 컬리, 오아시스에서 SOL페이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2000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chord@fnnews.com 이현정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