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석 "15년 만에 만난 '지뚫킥'…덕분에 광고까지 찍어"

뉴스1       2025.09.17 23:04   수정 : 2025.09.17 23:04기사원문

MBC '라디오스타' 캡처


MBC '라디오스타' 캡처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배우 정보석이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 덕분에 최근 광고를 촬영했다고 밝혔다.

17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유죄 인간 모음.ZIP' 특집으로 꾸며져 정보석, 이석훈, 옹성후, 우즈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지붕뚫고 하이킥'(이하 '지뚫킥')에서 처가살이 중인 철없는 남편을 유쾌하게 연기했던 정보석. 그는 다시 인기몰이 중인 '지뚫킥' 덕분에 15년 만에 '지뚫킥' 멤버들과 재회, 덕분에 광고까지 찍게됐다고 밝혀 시선을 모았다.

오현경, 최다니엘, 줄리엔강, 진지희, 서신애 등과 다시 만난 정보석은 "특히 서신애 양이 반가웠다, 아기였다가 숙녀가 돼서 나타나서 너무 반가웠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정보석은 "'지뚫킥' 인연 때문에 다시 만날 수 있어 좋았고, 수익도 생기고"라고 덧붙였다.

이어 정보석은 "촬영 끝날 때까지 정말 쉼 없는 수다가 오갔다"라며 "이틀 촬영하고도 아쉬운 마음에 단톡방을 만들어서 연락하고 있다"라고 '지뚫킥' 멤버들과의 인연을 언급했다.

한편, MBC '라디오스타'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 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