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여행, 쿠팡 통해 더 편하게 한다...와우회원 전용 할인도

파이낸셜뉴스       2025.09.18 15:10   수정 : 2025.09.18 15:07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쿠팡이 춘천시와 함께 ‘춘천 테마관’ 개설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지역 관광 활성화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쿠팡은 18일 협약을 통해 지역과의 상생을 위한 관광 콘텐츠를 확대하고, 춘천의 관광 매력을 전국 고객에게 소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날 오전 춘천시청 열린 협약식을 통해 양측은 쿠팡 앱과 웹사이트 쿠팡트래블 메뉴 내에 춘천 전용 테마관을 신설한다. 춘천의 관광 자원을 널리 알리고 지역 경제에 실질적인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춘천 테마관은 쿠팡트래블이 추진 중인 ‘대한민국 지역 관광 활성화 프로젝트’의 두 번째 기획전으로, 오는 22일부터 10월 31일까지 운영된다. 서울에서 단 1시간 거리의 춘천을 배경으로, 자연과 문화, 액티비티가 어우러진 가을 여행 상품 약 200여 종을 선보인다.


호텔·리조트, 펜션·글램핑, 입장권·패키지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성되며, 쿠팡 와우회원에게는 최대 67%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가족과 함께 주말 나들이’, ‘춘천 가을 축제와 함께 즐기기 좋은 숙소’, ‘자연 속 힐링 여행’ 등 테마별 큐레이션을 통해 고객의 여행 목적에 맞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쿠팡은 이번 춘천 테마관을 앱 메인화면,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