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 쿠팡플레이 ‘저스트 메이크업’ 출연

파이낸셜뉴스       2025.09.23 13:55   수정 : 2025.09.23 13:43기사원문
K뷰티 초대형 서바이벌, 10월 3일 첫 공개
이효리 MC·정샘물·이사배 등 심사위원 참여
제스젭, 면세점 입점·글로벌 시장 공략 병행



[파이낸셜뉴스] 제스젭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이 쿠팡플레이 신규 예능 K뷰티 서바이벌 프로그램 ‘저스트 메이크업’에 출연한다고 23일 밝혔다.

제스젭은 박태윤·손대식 등 대표 아티스트가 제품 개발에 참여해 메이크업을 제안하는 뷰티 브랜드다. 박태윤은 이번 프로그램에서 자신만의 노하우와 차별화된 스타일을 선보인다.

저스트 메이크업은 글로벌 무대에서 활동하는 아티스트들이 색깔과 기술로 경쟁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흑백요리사’, ‘싱어게인’, ‘크라임씬’을 제작한 스튜디오 슬램이 제작을 맡았다. 오는 10월 3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에서 첫 방송된다.

예고편에는 “메이크업만으로 승부를 내겠다”는 참가자들의 각오와 함께 국내 1세대 아티스트, 해외 전문가, 신예 크리에이터 등 60인의 무대가 담겼다. MC는 가수 이효리가 맡았으며, 심사위원단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 아티스트 서옥, 마스터 이진수로 구성됐다.


한편 제스젭은 10월 중 신세계본점 면세점 입점을 확정했다. 비욘드어스와 협력해 북미·유럽 시장 진출도 추진한다. 비욘드어스는 글로벌 온라인 유통과 공급망 관리 역량을 갖춘 소비자직접판매(D2C) 에이전시로, 아마존 공식 SPN(service-provider-network) 파트너사로 평가받고 있다.

jimnn@fnnews.com 신지민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