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D "생태계 협력으로 ‘IT OLED 대세화’ 선도"

파이낸셜뉴스       2025.09.25 15:30   수정 : 2025.09.25 18:07기사원문
타이베이서 ‘OLED IT 서밋’ 개최

삼성디스플레이는 25일 타이베이 그랜드메이풀 호텔에서 '삼성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정보기술(IT) 서밋 2025'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삼성디스플레이가 주요 고객사와 파트너사를 초청, IT OLED의 기술력과 미래 비전을 공유하는 글로벌 파트너십 행사다. 올해 두 번째 열린 행사에는 인텔을 비롯해 에이서, AOC, 에이수스, 벤큐, 델, 기가바이트, HP, 레노보, MSI, 필립스 등 글로벌 노트북·모니터 제조사들이 다수 참석했다.



삼성디스플레이는 이날 행사에서 기조 연설, 패널 토의를 비롯해 20종이 넘는 IT 최신 기술을 선보이며 IT OLED 사업 전략과 비전을 소개했다.

이종혁 삼성디스플레이 대형디스플레이사업부장 겸 IT사업팀장이 '잇츠(IT's) OLED: 캐치 더 웨이브’를 주제로 기조연설을 진행하며 IT OLED 대세화 흐름 속 글로벌 파트너들과의 협력 관계를 강조했다. 이 부사장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디스플레이 산업 내에서 하나의 기술이 ‘대세’가 되기 위해선 3가지 조건이 필요하다"며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가격과 가치가 균형을 이루는 접근성을 갖춰야 하며 생태계의 구성원들이 굳건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협력해야 한다"고 말했다.

kjh0109@fnnews.com 권준호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