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주♥김승우, 한옥→시장 데이트까지…강진 여행
뉴스1
2025.09.26 04:50
수정 : 2025.09.26 04:50기사원문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배우 김남주, 김승우 부부가 강진 여행을 함께했다.
강진 달빛한옥마을에 위치한 한옥 숙소를 찾은 김남주 김승우 부부. 두 사람은 한옥에 취해 사극 상황극을 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이어 두 사람은 백운동 정원을 둘러보며 고즈넉한 분위기를 만끽했다. 백운동 정원은 조선시대 학자 이담로 선생이 조성한 정원이자, 다산 정약용이 유배 때 풍경에 반해 머물렀던 곳이다. 정약용, 백운동 정원과 관련된 여러 역사 이야기를 전해 듣던 김승우는 과거 드라마 '대통령 정약용'을 통해 정약용 역할을 한 적이 있다고 밝히며 "정약용 애제자의 역사를 듣고, 보고 있으니까 남다르다"라고 고백했다.
이후 김남주와 김승우가 양조장을 찾아 갓 만든 맥주와 막걸리를 시식했다. 더불어 병영 오일장을 방문, 연탄불고기 식당을 찾아 강진의 맛과 인심을 즐겼다. 김승우는 "서울에서 맛보지 못하는 그런 불고기 맛", 김남주는 "반찬이 너무 맛있다"라고 연신 감탄하며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
더불어 김남주와 김승우는 40년 된 옛날 다방을 찾아 그때 그 시절을 회상하며 부부만의 여행을 마무리했다.
한편 SBS Life '안목의 여왕 김남주'는 김남주가 대중들과 소통하며 자신의 모든 것을 공유하는 동시에 안목을 키우는 프로젝트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