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뱅크, 비스터 컬렉션과 맞손..."파리·밀라노·런던 가시나요?"
파이낸셜뉴스
2025.09.26 14:29
수정 : 2025.09.26 14:21기사원문
유럽 9개 도시에서 프리미엄 이벤트 진행
아울렛 비스터 컬렉션과 제휴 프로모션
10월 19일까지 쇼핑시 추가 10% 할인
핸즈프리 쇼핑부터 무료 셔틀버스까지
토스뱅크와 비스터 컬렉션과 오는 9월 27일부터 10월 19일까지 대고객 특별 프로모션을 연다. 토스뱅크 고객이라면 누구나 유럽 주요 도시에서 쇼핑은 물론 교통과 식음료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토스뱅크는 비스터 컬렉션이 럭셔리 패션은 물론 식음료, 문화 체험까지 즐길 수 있는 유럽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아울렛이라고 설명했다. 파리, 밀라노, 런던 등 주요 도시에 위치한 각각의 빌리지는 도시별 개성을 담고 있다.
기본 VIP 혜택에 더해 파리와 더블린, 뮌헨, 프랑크푸르트, 브뤼셀 빌리지를 방문하는 고객이라면 핸즈프리 쇼핑도 즐길 수 있다. 프랑크푸르트와 뮌헨, 밀라노 빌리지를 방문한 고객에게는 무료 셔틀버스인 ‘쇼핑 익스프레스’도 제공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비스터 컬렉션 온라인 사이트 내 토스뱅크 전용 페이지에서 VIP 패스를 등록하면 된다. 이월렛(eWallet)에 QR코드를 저장하면 현장에서 곧바로 이용 가능하다. 쇼핑 할인은 매장에서 QR코드 제시만으로 적용된다.
핸즈프리 서비스와 식음료 혜택은 각 빌리지 컨시어지에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쇼핑 익스프레스(셔틀버스)는 전용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해 예약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최장 10일 간 이어지는 ‘황금연휴’와 맞물려 진행된다. 평소 방문이 어려웠던 유럽에서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더할 것으로 전망된다.
토스뱅크 관계자는 “이어지는 황금연휴 속 유럽 여행을 계획한 고객들에겐 ‘역시 토스뱅크’라는 가치를 전할 것으로 전망한다”며 “내 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만드는 소비가 될 수 있도록 토스뱅크 고객만의 프리미엄 혜택으로 화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mj@fnnews.com 박문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