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대규모 개발자 공채... 11개 분야·두 자릿수 규모

파이낸셜뉴스       2025.09.29 13:33   수정 : 2025.09.29 13:33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티빙은 3년 만에 대규모 개발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채용은 총 11개 분야·두 자릿수 규모로 이뤄진다. 테크 직군에서는 △프론트엔드 엔지니어 △iOS엔지니어, 안드로이드 엔지니어 △백엔드 엔지니어 △QA엔지니어를 모집하며, 프로덕트 직군에서는 △프로덕트 매니저 △프로덕트 디자이너 △아트워크 디자이너 △콘텐츠 오퍼레이션 매니저를 선발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접수, 과제 수행, 1차 실무 면접, 2차 최고기술책임자(CTO) 및 최고제품책임자(CPO)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은 이날부터 다음 달 26일까지 티빙 채용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티빙 관계자는 “K-콘텐츠를 선도하는 티빙의 본격적인 글로벌 진출을 앞두고 국내외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진행되는 대규모 채용”이라며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분야에 관심이 있는 우수한 인재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티빙은 최근 테크·프로덕트 본부 사무실을 강남권으로 이전했다.
선택근무제와 근속 연차별 리프레시 제도, 선택형 근무제 등 다양한 근무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매달 두 번째·네 번째 주 금요일에는 자기 개발 시간으로 활용할 수 있는 ‘B.I제도’를 마련했다. 또 CJ그룹 주요 계열사 40% 할인, 통신비 지원, 국내·외 숙소 할인 혜택, 사내동호회 지원 등 복지 혜택을 제공한다.

psh@fnnews.com 박성현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