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에서 가족들과 추억 만들어요"… LIG넥스원, 패밀리데이 성료
파이낸셜뉴스
2025.10.02 08:58
수정 : 2025.10.02 08:58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LIG넥스원은 지난달 24일 2판교하우스에서 임직원 가족을 초청해 '2025 LIG넥스원 패밀리데이'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LIG넥스원 패밀리데이는 임직원 사기 진작, 가족의 일터에 대한 이해도 및 소속감 강화를 위해 지난 2011년부터 시작됐다. 매년 사업장별로 시기에 맞춰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LIG넥스원의 '가족친화' 경영철학이 반영된 대표적 기업문화로 자리잡았다.
대표이사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마술 공연, 저글링 공연 등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행사에 참여한 가족들에게 명예 사원증과 감사장을 증정하고, 가족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는 스탬프 투어, 에어로켓, 캐리커처 등 다양한 체험 활동도 마련됐다.
신익현 LIG넥스원 대표이사는 "패밀리데이 행사는 임직원과 가족에게 소중한 추억과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고자 개최했다"며 "앞으로도 LIG넥스원은 사람 중심의 경영, 가족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문화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LIG넥스원은 가족친화경영 및 건강한 기업문화 정착을 위한 다양한 복리후생 제도를 운용 중이다. 판교·용인·구미 사내 어린이집 운영과 더불어 매주 수요일은 '가정의 날'로 정해 일찍 귀가를 장려한다. 자율적 사원 협의체 NB는 직원들의 의견을 수렴해 가족 친화 기업 문화를 조성하는데 일조하고 있다.
hoya0222@fnnews.com 김동호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