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추석연휴 전시장 방문고객 특별 이벤트
파이낸셜뉴스
2025.10.02 09:56
수정 : 2025.10.02 11:17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르노코리아가 추석 연휴 기간 전국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긴 추석 연휴가 끝나는 주말인 오는 12일까지 고객들이 전국 전시장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고객 맞이를 이어갈 계획이다.
또 그랑 콜레오스, 세닉 E-Tech 100% 일렉트릭(이하 세닉 E-Tech), 아르카나의 시승 또는 구매상담, 계약 중 한가지를 진행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주유 상품권 10만원권, 다이슨 무선 청소기, 6박 7일의 르노코리아 차량 장기 시승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르노코리아 전국 전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중형 SUV 그랑 콜레오스는 넉넉한 실내 공간과 효율적인 연비, 첨단 편의·안전 기능, 뛰어난 차제 안전성 등을 통해 출시 1년 만에 5만 대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한 베스트셀러 차량이다.
르노코리아는 최근 그랑 콜레오스 출시 1주년을 맞아 사용자 환경(UI)를 개선하고 인포테인먼트 기능 강화, 파노라마 선루프 및 신규 내·외장 컬러 등을 추가한 2026년형 모델을 선보였다.
'2024 유럽 올해의 차' 세닉 E-Tech는 LG에너지솔루션의 고성능 NCM 배터리가 탑재된 르노의 순수 전기차로 경쾌하면서도 안정적인 주행 성능을 자랑한다.
쿠페형 SUV 아르카나는 특유의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함께 합리적인 구성을 갖춘 모델로 듀얼 모터 시스템 ‘하이브리드 E-Tech’와 ‘1.6 GTe’로 구성된다.
추석 연휴 기간 행사와 시승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르노코리아 전국 전시장과 르노코리아 엔젤 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bsk730@fnnews.com 권병석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