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이 두려운 주부" 명절증후군 날릴 휴식 가전은

파이낸셜뉴스       2025.10.03 08:30   수정 : 2025.10.03 08:30기사원문
코웨이, '비렉스 트리플체어' 추천
몰입·휴식·회복 3가지 하나에 담아
세라젬, 맞춤 마사지 '파우제 M10'
목·어깨·허리 동시 집중 관리 가능
바디프랜드, 캐겔운동 '카르나로보'
나이 들어 약해지는 골반저근 케어

[파이낸셜뉴스] 추석 연휴는 휴식과 함께 재충전을 위한 시간이다. 하지만 주부는 예외일 수 있다. 주부는 추석에 차례 준비와 함께 음식 만들기 등 각종 가사노동에 시달린다.

심지어 추석 연휴 동안 육체적 피로와 스트레스를 받아 명절증후군을 앓기도 한다. 이런 가운데 중견가전업체들이 추석 연휴 주부 휴식을 도울 수 있는 안마의자를 제안해 눈길을 끈다.



3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코웨이가 추석 연휴 판매에 주력하는 '비렉스 트리플체어'는 △몰입 △휴식 △회복 등 3가지 기능을 하나에 담은 다기능 안마의자다. 색상은 △잉크 블랙 △와인 레드 △카멜 브라운 △다크 브라운 △토프 베이지 등 5종으로 인테리어 분위기와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비렉스 트리플체어는 탄탄한 헤드 쿠션과 사용자 맞춤 조정 등받이가 목과 머리, 허리를 편안하게 지지해줘 휴식에 집중할 수 있는 착좌감을 제공한다. 최대 150도로 각도 조절이 가능한 전동 리클라이닝 기능을 통해 편안한 자세로 회복할 수 있다. 이동이 수월하도록 바퀴형도 판매 중이다.



세라젬은 목·어깨와 허리를 동시에 집중 관리할 수 있고, 부위 별 통증 및 선호하는 스타일에 따라 맞춤 마사지가 가능한 '파우제 M10'을 추천했다. 이 제품은 세라젬 기술력과 인체공학적 설계, 디자인 철학을 집약한 하이엔드 안마의자다.

파우제 M10은 '프로 듀얼 엔진' 기술을 적용했다. 이는 목·어깨와 허리 부위를 담당하는 두 개 마사지 엔진을 동시에 작동해 마치 두 명의 전문가에게 마사지를 받는 듯한 효과를 제공한다. 여기에 직가열 방식 온열볼을 적용해 작동 10분 이내 최고 65도까지 도달한다. 밀도 높은 온열 마사지로 뭉친 근육을 빠르게 이완시켜 피로 회복에 도움을 준다. 상·하부 안마 유닛을 독립적으로 제어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바디프랜드 '카르나로보'는 나이가 들수록 약해지기 쉬운 골반저근을 케어해준다. 때문에 중년 주부들에 적합하다. 착석부에 적용한 웨이브 마사지 모듈은 골반저근에 잔잔한 진동을 전달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가 자연스럽게 케겔운동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실제 인체적용시험에서도 회음부 웨이브를 통한 진동 자극은 배뇨 관련 불편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확인했다. 여기에 로보케어 프로그램을 통해 근육을 풀어주고 활력을 더해주는 등 종합적인 케어가 가능하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