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예나 "장원영, '라디오스타' 출연 후 제일 먼저 피드백"

뉴스1       2025.10.08 22:20   수정 : 2025.10.08 22:20기사원문

MBC '라디오스타' 캡처


MBC '라디오스타' 캡처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가수 최예나가 '라디오스타' 출연 이후, 가수 장원영에게 연락을 가장 먼저 받았다고 밝혔다.

8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영화감독 장진, 배우 김지훈, 방송인 김경란, 가수 최예나가 출연한 '감 다 살았네' 추석 특집으로 꾸며졌다.

최예나가 지난 '라디오스타' 출연 이후 아이브의 장원영이 가장 먼저 연락을 줬다고 밝혀 시선을 모았다.

당시 장원영과 아이즈원 활동 시절의 일화를 얘기했던 최예나. 이에 장원영이 최예나에게 "'라디오스타' 봤다, 너무 재밌었다"라며 먼저 피드백을 해왔다고 전해졌다.


이어 최예나는 딸의 '라디오스타' 출연에 아버지가 대견해하면서도 "깡도 좋다, 어떻게 구라 아저씨한테 춤을 시킬 수 있냐"라며 최예나의 예능감에 놀란 반응을 전했다. 더불어 최예나는 당시 김구라에게 받은 커피 상품권으로 가족과 커피를 마셨다며 보답으로 선물을 준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MBC '라디오스타'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 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 프로그램이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