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코리아,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몰에 '해운대 전시장' 신규 오픈

파이낸셜뉴스       2025.10.13 09:23   수정 : 2025.10.13 09:22기사원문
부산·영남 지역 고객 대상 접근성과 편의성 제공
아우디 시티몰 컨셉으로 고객 접점 강화



[파이낸셜뉴스] 아우디코리아는 공식 딜러사인 아이언오토가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몰에 '아우디 해운대 전시장'을 신규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아우디 해운대 전시장은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해 도입한 '시티몰 컨셉 스토어' 형태로, 총 294.8㎡ 규모에 최대 3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다. 이번 전시장은 부산 및 영남권 고객들에게 우수한 접근성과 편의성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아우디 해운대 전시장은 부산 해운대구 센텀4로 15, 신세계 센텀시티몰 1층에 위치하며, 운영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주말은 오후 8시30분까지다.

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한 달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담 고객에게는 아우디 기프트를 제공하고, 계약 및 출고 고객에게는 특별 사은품과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스티브 클로티 아우디코리아 사장은 "아우디 해운대 전시장은 지역 고객에게 아우디의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중요한 거점"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차별화된 서비스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민규 아이언오토 대표는 "신세계 센텀시티몰은 부산지역 내 최고의 접근성을 갖춘 입지로, 더 많은 고객이 아우디 브랜드를 가까이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이번 아우디 해운대 전시장 오픈을 통해 고객과 브랜드가 더욱 긴밀하게 연결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아우디코리아는 앞으로도 전국 주요 거점에 시티몰 컨셉 스토어를 포함한 인프라를 지속 확충해 고객 접점을 넓히고,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 전반에서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다.



security@fnnews.com 박경호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