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세계 척추의 날' 맞아 척추건강 챌린지 진행

파이낸셜뉴스       2025.10.15 10:31   수정 : 2025.10.15 10:31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세라젬이 '세계 척추의 날'을 맞아 바른 자세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우리 가족 자세 바로잡기 챌린지'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챌린지는 소비자들의 척추질환을 예방하는 동시에 누구나 일상 속에서 쉽고 간편하게 척추 건강을 실천할 수 있도록 기획한 참여형 캠페인이다. 이번 챌린지를 위해 세라젬은 운동·스트레칭 전문 인플루언서이자 약 78만명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강하나와 함께 '자세 바로잡기 스트레칭' 영상을 제작했다.

해당 영상은 세라젬 공식몰과 공식 인스타그램, 강하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 중이다.

참여자는 강하나의 스트레칭 영상을 따라한 사진이나 영상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릴스 또는 게시글로 올리면 된다. 필수 해시태그와 자세 바로잡기 스트레칭이 필요한 지인 계정을 게시글에 태그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해당 챌린지는 인스타그램 채널로만 참여 가능하다.

경품도 마련했다. 1등에게는 척추 관리 의료기기인 '마스터 V9'를 증정한다.
마스터 V9는 목부터 골반까지 이어지는 척추 전 구간을 정교하게 관리해 바른 자세 유지에 도움을 준다. 2등은 발 부위 혈류 개선과 피로 회복에 도움을 주는 '힐랙스 발마사지기', 3등은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을 제공한다.

세라젬 관계자는 "세계 척추의 날을 맞아 많은 이들이 일상 속에서 척추 건강 중요성을 다시 한번 생각해 봤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27년간 축적한 기술력과 척추 관리 의료기기 분야 전문성을 바탕으로 일상 속 건강한 변화를 만들어가는 다양한 캠페인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