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안 가득 감칠맛”…명륜진사갈비, ‘숯불양념장어’ 전국 매장 확대

파이낸셜뉴스       2025.10.19 10:00   수정 : 2025.10.19 10:00기사원문



㈜명륜당이 운영하는 숯불돼지갈비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가 여름철 기력 보충에 적합한 보양 신메뉴 ‘숯불양념장어’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숯불양념장어’는 진한 숯불 향과 간장 베이스 양념이 어우러져 깊고 풍부한 감칠맛이 특징이다. 부드럽고 탄력 있는 장어 특유의 식감에 숯불 향이 더해져 풍미를 배가시키며, 보양식으로 손색이 없다는 평가다.

함께 제공되는 쌈채소, 깻잎, 생강, 마늘, 특제 소스 등 곁들임 구성은 장어의 풍미를 더욱 살리는 요소로 작용한다.
고소한 쌈과 상큼한 생강채를 함께 곁들이면 느끼함 없이 담백하게 즐길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맛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명륜진사갈비 관계자는 “고객의 취향 변화와 외식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메뉴를 개발하고 있으며, 그 일환으로 명륜진사갈비만의 비법을 담아 ‘숯불양념장어’를 준비했다”며 “높은 품질과 더불어 메뉴 구성을 다양화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숯불양념장어’는 전국 명륜진사갈비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도입 중이며, 일부 매장에서는 메뉴 제공이 제한될 수 있어 사전 확인이 필요하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