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러너 다 모여라"...한화손해보험, 건강습관 응원 캠페인 진행
파이낸셜뉴스
2025.10.23 11:13
수정 : 2025.10.23 10:24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한화손해보험의 디지털 브랜드 캐롯은 러닝 플랫폼 런데이와 함께 건강한 일상의 변화를 응원하는 '좋은습관+더하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스스로의 속도에 맞춰 건강한 루틴을 만들어가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기획됐다.
내달 3일부터 4주 동안 총 열번의 달리기 미션을 수행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된다.
도전 완주를 통해 제공되는 주요 상품으로 세계 3대 미항이자 세계 7대 마라톤으로 꼽히는 시드니 마라톤 풀코스 참가권(1명)과 다낭 마라톤 하프코스 참가권(1명)이 포함돼 있다. 두 마라톤 상품은 모두 왕복 항공권, 숙박, 사전 러닝 트레이닝, 여행자보험이 함께 제공되며, 총 10회 러닝 동안 누적거리 100km를 달성한 참가자만 응모할 수 있다.
이외에도 러너의 성장을 돕는 '런린이 성장 프로그램 10K 러닝 클래스'와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 선글라스, 모자 등 러닝을 즐기는 참여자를 위한 다양한 실용적 리워드가 마련돼 있다.
한화손보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단순한 이벤트를 넘어 고객이 스스로의 일상 속에서 긍정적인 변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된 참여형 프로그램”이라며 “한화손해보험 캐롯은 앞으로도 보험의 본질적 기능을 넘어 고객의 삶 전반에 건강한 습관과 지속 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디지털 브랜드로서의 역할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chord@fnnews.com 이현정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