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년 도전의 결실"...삼천리그룹, 美 LACP 비전 어워드 금상 수상

파이낸셜뉴스       2025.10.23 14:06   수정 : 2025.10.23 14:06기사원문
亞·韓 상위 리포트에도 이름 올려



[파이낸셜뉴스] 삼천리그룹은 올해 발간한 애뉴얼리포트가 미국 커뮤니케이션연맹(LACP)이 주관하는 '2024 비전 어워드(Vision Awards)'에서 금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비전 어워드는 전 세계 20개국 1000여개 기업이 참가해 애뉴얼리포트·지속가능경영보고서·사회공헌보고서 등을 평가해 수여된다. 디자인·메시지·창의성 등 총 8개 항목을 기준으로 심사하며 삼천리 보고서는 전 부문에서 고른 우수 평가를 받았다.

삼천리는 창립 70주년을 맞아 발간한 이번 보고서에 그룹의 지속 성장 전략과 사회적 책임 이행 노력을 담았다.
'더 나은 내일을 위한 공유(SHARE - Sharing Today for Better Tomorrow)'라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에너지환경·생활문화·금융 등 핵심 사업 분야에서 나눔과 베풂을 실천하는 기업 이미지를 강조했다.

특히 이번 보고서는 금상 수상과 함께 '아시아·태평양 지역 상위 100대 리포트', '대한민국 상위 50대 리포트'에도 선정됐다.

삼천리 관계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장수기업으로서 70년간 축적한 전문성과 사회적 책임 이행 성과를 담아 이해관계자와 효과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애뉴얼리포트를 제작했다"며 "앞으로도 이해관계자와 성실한 소통을 지속할 것"이라고 전했다.

moving@fnnews.com 이동혁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