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 도산대로에 첫 플래그십 매장 낸다
파이낸셜뉴스
2025.10.24 14:31
수정 : 2025.10.24 11:03기사원문
25일 선보이는 이번 스토어의 콘셉트는 ‘안전한 장소’와 ‘요사이’의 의미를 담은 ‘요새(YOSAE)’다. 크림이 온라인에서 축적한 데이터와 큐레이션 역량을 기반으로 요즘 가장 인기 있는 패션과 트렌드를 선보이고, 감도 높은 스타일을 제안하는 커뮤니티로서의 가치를 표현했다.
요새 테마에 맞춰 매장은 크림의 핵심 정체성인 ‘지금 가장 인기 있는 패션을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중심부를 사람들이 자유롭게 머물며 취향을 공유할 수 있는 ‘광장’으로 기획해 단순 매장이 아닌 패션 커뮤니티로서의 역할을 강화했다.
라이프스타일과 미식 체험도 가능하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치스(Peaches)’, 오준탁 셰프의 레스토랑 ‘탉(tak)’, 정제된 미학을 지향하는 카페 ‘더커피’가 자리해 방문객들은 패션·미식·라이프스타일이 어우러진 트렌디한 문화를 맛보게 된다.
크림은 지난 2022년 11월 잠실 롯데월드몰을 시작으로 홍대, 더현대 서울 등 주요 상권에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며 고객 접점을 확대해 왔다. 네 번째 오프라인 매장이자 첫 번째 플래그십인 ‘크림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는 이를 바탕으로 크림의 철학과 방향성을 깊이 있게 전달한다는 방침이다.
크림 관계자는 “방문객 모두가 자신의 취향을 발견하고 공유하는 새로운 차원의 플랫폼으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