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겨울철 혈액 부족 해소 위해 '생명 나눔 헌혈 캠페인' 진행

파이낸셜뉴스       2025.10.24 17:28   수정 : 2025.10.24 14:16기사원문
대전·금산공장서 임직원 자발적 참여…2011년부터 지속
"생명 나눔 문화 확산 기여…지역 상생 노력 계속할 것"



[파이낸셜뉴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는 대전공장과 충남 금산공장에서 '2025 하반기 생명 나눔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혈액 보유량이 상대적으로 부족해지는 겨울철 혈액 수급난 극복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이날 한국타이어 대전공장 및 금산공장 임직원들은 자발적으로 헌혈 캠페인에 동참하며 생명 나눔 문화 확산에 일조했다.

한국타이어는 지난 2011년부터 국내 사업장 및 연구개발(R&D) 센터 등 임직원을 대상으로 헌혈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오고 있다.

서의돈 한국타이어 안전생산기술본부장은 "작지만 위대한 이웃 사랑을 실천하는 헌혈 캠페인을 통해 혈액 수급 안정화에 기여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구성원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생명 나눔 문화를 정착시킬 수 있는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나눔 음악회', '사랑의 명절키트 나눔', '지역민 생활 인프라 개선 지원' 등 다수의 지역 밀착형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고 있다.

security@fnnews.com 박경호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