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호, 옥자연 앞 웃음 폭발…기안84 "고백 시원하게 해"

뉴스1       2025.10.25 00:09   수정 : 2025.10.25 00:09기사원문

MBC '나 혼자 산다'


MBC '나 혼자 산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방송인 김대호가 배우 옥자연의 앞에서 미소를 숨기지 못했다.'나 혼자 산다'

24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제1회 순진무구 가을 운동회' 현장이 담겼다.

전현무의 '무팀'(전현무, 기안84, 박나래, 코드 쿤스트, 리정, 안재현, 고강용, 이장우)과 구성환의 '구팀'(구성환, 민호, 이주승, 키, 김대호, 옥자연, 박지현, 임우일)으로 나뉘어 가을 운동회가 개최됐다.

이날 입으로 밀가루를 운반하는 경기가 진행된 가운데, 김대호가 옥자연에게 밀가루를 전달받은 뒤, 뒤돌아 웃음을 참지 못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모았다.


웃음을 참지 못하고 설렘을 드러내는 김대호의 모습에 무지개 회원들의 야유가 쏟아졌다. 전현무가 "왜 여기서 연프(연애 프로그램) 찍냐", 기안84가 "진짜 좋아하나 봐, 저 정도면 고백 한번 시원하게 해라"라고 외쳐 웃음을 안겼다.

한편,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