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코스메틱, 사명 변경으로 새 출발
파이낸셜뉴스
2025.10.27 15:41
수정 : 2025.10.27 09:41기사원문
유한양행 기술력 바탕으로 차별화된 ODM 도약
새로운 비전 'Trusted Science, Beautiful Solutions'
[파이낸셜뉴스] 유한양행 관계사인 화장품 제조사개발생산(ODM) 기업 코스온이 사명을 변경한다. 유한양행은 코스온이 '유한코스메틱'으로 사명을 바꾸고 새로운 성장 전략을 공식 발표했다고 27일 밝혔다.
유한코스메틱은 사명 변경을 통해 국내 1등 제약사의 과학적 연구 역량을 화장품 산업에 접목, 차별화된 ODM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유한코스메틱은 세 가지 핵심가치인 △혁신을 향한 끊임없는 도전 △함께 성장하는 파트너십 △지속 가능한 미래를 향한 책임도 발표했다. 해당 가치를 바탕으로 최첨단 피부 과학 기술 개발과 투명한 소통을 통한 소비자 가치 실현, 환경과 사회에 대한 책임 이행을 실천해 나갈 계획이다.
또 △우수성 △과학적 접근 △파트너십(Partnership)을 핵심 추구 가치로 설정, 모든 과정에서 품질 우수성을 실현하며 체계적인 연구와 지속적 연구·개발(R&D) 투자를 통해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이종호·조일현 공동대표는 "사명 변경은 단순한 이름의 변화가 아닌 유한양행의 과학적 유전자를 화장품 산업에 본격적으로 접목하겠다는 우리의 확고한 의지"라며 "고객사의 브랜드가 꿈꾸는 아름다운 미래를 유한코스메틱이 신뢰받는 기술력으로 함께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kaya@fnnews.com 최혜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