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엔티, 협력사 초청 상생 파트너스데이 개최

파이낸셜뉴스       2025.10.31 13:12   수정 : 2025.10.31 13:07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태광그룹 미디어 계열사 티알엔의 T커머스 채널 쇼핑엔티가 협력사와의 동반 성장을 위한 전략 공유와 상생 협력 강화를 위한 상생 파트너스데이를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지난 30일 열린 ‘2025 함께 같이 만드는 상생 파트너스데이’ 현장에는 한상욱 대표이사를 비롯한 쇼핑엔티 임직원과 약 40개 협력사의 대표 및 실무진이 참석했다. 행사에서는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과 유통업계 주요 이슈에 대한 설명, 그리고 실천 사례가 소개됐다.

아울러 협력사 애로사항을 직접 청취하고 논의하는 시간도 진행됐다.

이날 쇼핑엔티와 협력사는 ‘윤리경영 준수 및 실천 서약’을 통해 공정하고 투명한 거래문화 조성을 위한 상호 협력을 다짐했다. 서약서에는 법규 준수, 절차에 따른 거래 이행, 부정청탁 금지, 차별 및 모욕 행위 금지 등 윤리경영의 기본 원칙이 포함됐다.


쇼핑엔티는 현재 전체 방송 편성의 70% 이상을 중소기업 제품으로 구성하고 있으며,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 및 지방자치단체와 협력해 홈쇼핑 방송 지원 사업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이와 함께 판매대금 선지급, 상생 대출, 방송 영상물 제작 지원 등 실질적인 상생 제도도 꾸준히 운영 중이다.

한상욱 대표이사는 “협력사와의 신뢰와 상생이 유통 산업의 지속 성장을 이끄는 핵심”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협력사의 경쟁력 강화를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