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오래오래 함께가게' 온라인몰 기획전 개최
파이낸셜뉴스
2025.11.05 10:50
수정 : 2025.11.05 10:19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카카오페이는 '소상공인의 날'을 맞아 소상공인 상생 캠페인 '오래오래 함께가게' 온라인몰에서 한달간 특별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오래오래 함께가게는 지난 2023년 시작된 카카오페이·함께일하는재단의 소상공인 상생 캠페인으로 지금까지 총 264개 소상공인 브랜드에게 온·오프라인 판로 지원, 홍보 콘텐츠 제작 등 사업역량강화 프로그램을 지원했다.
소비자들은 이날부터 오는 30일까지 오래오래 함께가게 온라인몰에서 이 브랜드의 제품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오픈 첫 일주일간 기획전 8개 브랜드의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한달 내내 모든 소비자를 대상으로 무료배송 쿠폰을 제공한다. 두 혜택은 중복 사용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는 이번 기획전에 맞춰 소비자들이 더욱 편리하고 즐겁게 소상공인 브랜드를 만날 수 있도록 온라인몰을 새롭게 단장했다. 메인 페이지에 제품 및 캠페인 정보로 바로 이동할 수 있는 퀵 버튼을 추가하고, '오래오래 함께가고 싶은 제품들을 만나보세요' 코너를 신설했다. 제품 상세페이지 상단에는 체크리스트를 도입해 제품에 담긴 스토리와 특징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이윤근 카카오페이 ESG협의체장은 "소상공인의 날을 계기로 우리 사회에 긍정적 가치를 더하는 소상공인 브랜드를 소비자와 연결하고, 이들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돕고자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소상공인이 꾸준히 성장할 수 있는 상생 생태계를 만드는 데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chord@fnnews.com 이현정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