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기 영수 "정숙에게 슈퍼 데이트권 쓸게"…현숙 '분노'

뉴스1       2025.11.05 23:19   수정 : 2025.11.05 23:19기사원문

SBS Plus '나는 솔로' 캡처


SBS Plus '나는 솔로' 캡처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28기 영수가 정숙에게 슈퍼 데이트권을 쓰기로 결정했다.

5일 오후 방송된 SBS플러스, ENA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에서는 '돌싱 특집' 28기 영수가 슈퍼 데이트권을 획득한 가운데 현숙을 만났다.

그가 슈퍼 데이트권 얘기를 먼저 꺼내며 "정숙한테 쓸게. 날 안 만나주니까 마지막으로 얘기하고, 마음의 정리하고, 너한테 올게. 약속해"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이어 "너도 편하게 얘기 나눌 사람 있으면 썼으면 좋겠어"라고 덧붙였다.

현숙이 황당해했다. 이어 "정숙도 슈퍼 데이트권이 있는데, 우선 그걸 기다리는 게 맞지 않아? 내가 생각했을 때 그래"라고 입장을 밝혔다. 영수가 "정숙은 아마 나한테 안 쓸 거야. 난 정숙이 안 만나주니까 마지막으로 얘기하려는 것"이라며 속내를 전했다.


영수가 다시 한번 "내가 너한테 올게. 난 정했어. 정숙과는 이야기를 마지막으로 나누고 싶어. 서로 오해나 이런 걸 풀면서 마지막으로 얘기하는 거야. 그렇게 이해해 줬으면 좋겠어"라고 강조했다.

결국 현숙이 분노했다. 영수를 향해 "욕심이 많은 것 같지 않아? 내가 기다릴 거라고 생각해?"라며 분노해 긴장감을 자아냈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