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책 문장 담은 팝콘" 교보생명, CU와 손잡고 ‘문장 한입 팝콘’ 출시
파이낸셜뉴스
2025.11.06 10:37
수정 : 2025.11.06 09:53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교보생명은 인기 도서의 문장을 담은 '문장 한입 팝콘'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문장 한입 팝콘은 캐러멜맛과 버터맛 두 가지를 함께 맛볼 수 있는 팝콘이다. 제품 포장을 벗기면 사랑, 위로, 응원하는 마음을 전하는 문장이 적힌 책갈피가 동봉돼 있다. 책갈피는 총 60종이다. 도서 △불편한 편의점(저자 김호연) △편안함의 습격(마이클 이스터) △경애의 마음(김금희) △찌그러져도 동그라미입니다(김창완) 등 인기를 끈 50권의 소설과 에세이에서 가져온 문장이 새겨져 있다.
문장 한입 팝콘은 전국 CU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판매 가격은 1900원이다.
특히 교보생명은 독서 서비스 서재를 포함해 보험, 건강, 자산 관리까지 돕는 통합 애플리케이션(앱)의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알리며 텍스트 힙(text+hip·독서하는 것이 멋지다) 열풍에 힘입어 젊은 층까지 공략할 계획이다. 교보생명은 지난달 독서 서비스 서재를 선보인 바 있다.
문장 한입 팝콘 출시를 기념해 교보생명은 내달 14일까지 교보문고 강남점에서 '문장 한입 상점' 팝업스토어를 열고 제품 증정 행사 등을 함께 진행한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팝콘을 한입 먹으며 한 줄의 문장을 함께 즐기고, 책 속 문장이 지닌 힘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교보생명 통합 앱을 활용하면 보험뿐 아니라 자산, 건강, 독서 관리까지 한번에 가능하다"고 말했다.
chord@fnnews.com 이현정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