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조트휘트니스 롯데백화점 동래점, 오픈 기념 파티 성황리 개최

파이낸셜뉴스       2025.11.06 09:51   수정 : 2025.11.06 09:51기사원문



하이엔드 피트니스 브랜드 리조트휘트니스가 롯데백화점 동래점 오픈을 앞두고 진행한 오픈 기념 파티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10월 31일(금) 리조트휘트니스 롯데백화점 동래점에서 열렸으며 약 800여 명의 초청 고객이 참석한 가운데 1부와 2부로 나누어 다채로운 공연과 이벤트로 진행됐다.

이번 파티는 11 월 초 정식 오픈을 앞두고 사전 예약 기간 동안 리조트휘트니스를 기다려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고객들은 운동이라는 공통된 관심사를 통해 자연스럽게 교류하며 리조트피플 임직원들과 소통하고 브랜드의 철학과 하이엔드 웰니스 문화를 직접 체감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1부는 재즈 밴드 공연과 트로트 무대로 시작되었고, 2부에서는 트로트와 팝 공연이 이어지며 현장의 열기를 더했다. 또한 동래구 구청장의 축사와 롯데백화점 동래점 점장의 인사말이 이어져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현장에서는 경품 추첨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었다. 고객들은 “운동 공간의 오픈 행사라기보다 하나의 축제 같았다”, “고객과 직원이 한 공간에서 진심으로 소통할 수 있는 분위기가 인상적이었다”, “리조트휘트니스가 추구하는 웰니스 감성을 몸소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리조트휘트니스 롯데백화점 동래점은 ‘샤또(Château)’ 콘셉트로 설계된 프리미엄 피트니스 공간이다. ‘샤또’는 프랑스 귀족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과 세련된 감성을 동시에 담고 있다.
대형 스테인드글라스와 대리석 인테리어, 감각적인 조명과 여유로운 라운지형 공간을 통해 고객이 운동 이상의 웰니스 공간 경험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김태호 리조트피플 대표는 “이번 오픈 파티는 그동안 리조트휘트니스를 기다려준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자리였다”며 “동래점은 운동과 휴식, 그리고 영감이 공존하는 하이엔드 웰니스 공간으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조트휘트니스 롯데백화점 동래점은 오는 11월 7일 정식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오픈 기념 이벤트와 회원권 혜택을 함께 운영할 예정이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