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돈 버는 재미 위드 세븐일레븐' 출시..."색깔 맞추면 빼빼로데이 선물"
파이낸셜뉴스
2025.11.06 10:13
수정 : 2025.11.06 09:42기사원문
'색깔 맞추기' 누적 7회 참여 시 세븐일레븐 '빼빼로데이 선물 교환권' 제공
'테디베어' 인형·롯데 '빼빼로'·크라운 '키커바' 등 선착순(50만명) 무작위
카카오뱅크가 지난 10월 출시한 '돈 버는 재미'는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카드 짝맞추기', '색깔 맞추기', '빨리 맞추기', '기억력 테스트' 등 앱테크 4종을 한 데 모은 서비스다. '돈 버는 재미 위드 세븐일레븐'은 이중 '색깔 맞추기'에 참여해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면 세븐일레븐에서 사용 가능한 '빼빼로데이 선물 교환권'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참여 방법은 '돈 버는 재미' 서비스 내 '색깔 맞추기'를 누적 7회 참여하면 된다. 이 경우 '테디베어 인형', '롯데 빼빼로(초코/아몬드/초코필드)', '크라운 키커바' 중 1종에 대한 무작위 교환권이 50만 명에게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카카오뱅크 앱의 '내 쿠폰' 페이지를 통해 쿠폰번호를 세븐일레븐 앱에 등록하면 전국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해당 상품을 교환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뱅크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지난 ‘저금통 위드 세븐일레븐’, ‘카드 짝맞추기 위드 세븐카페’에 대한 높은 호응으로 세븐일레븐과 세 번째 제휴를 진행하게 됐다"며 "향후 라이프스타일·뷰티·외식 등 다양한 분야의 제휴사와 협력을 통해 고객에게 더욱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mj@fnnews.com 박문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