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호 "전애인 맛집서 마주치면? 아는 척할 것…계산은"
뉴스1
2025.11.08 10:33
수정 : 2025.11.08 10:33기사원문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어디로 튈지 몰라' 김대호가 현실 연애 스타일을 고백한다.
오는 9일 방송되는 ENA·NXT·코미디TV '어디로 튈지 몰라'(이하 '어튈라')는 9회에서는 맛집 사장님이 아닌 '맛튀즈' 김대호, 안재현, 쯔양, 조나단의 인생 맛집을 찾아 가는 특별 릴레이가 펼쳐진다.
이에 네 사람은 현실 연애 이야기로 수다 열기를 뜨겁게 달군다.
이때 "전 애인을 만나면 아는 척을 해야 할까"라는 주제를 두고 이야기가 이어지고, 김대호는 "만나면 아는 척해야지"라고 쿨하게 답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에 안재현이 "계산도 해 줄 거야?"라고 한술 더 뜨자, 쿨한 태도로 일관하던 김대호가 웃음으로 대답을 대신해 모두를 빵 터지게 한다는 전언이다.
그런가 하면 김대호, 조나단이 남자들의 맛집 선정 비밀을 폭로한다고 해 흥미를 고조시킨다. 사연인즉슨, 조나단이 자신의 인생 맛집을 소개하며 "전 여자친구랑 갔던 곳"이라고 운을 뗀 것. 이에 김대호가 "남자가 데리고 가는 맛집은 분명히 몇 번 가 본 데다"라고 정곡을 찌르고, 조나단은 "사장님하고 눈 마주치면 모르는 척해달라고 사인 보내야 한다"고 맞장구 쳐 웃음을 자아낸다. 심지어 조나단은 실제로 인생 맛집에 도착하자마자 반갑게 인사하는 사장님에게 "사장님 저희 처음 만난 거죠"라며 능청스럽게 연기해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에 조나단이 실제 데이트를 즐겼던 인생 맛집이 어떨지 궁금증이 커진다.
'어튈라'는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5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