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비전, 일본까지..파트너스 데이 개최
파이낸셜뉴스
2025.11.10 08:17
수정 : 2025.11.10 08:16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한화비전은 우수 파트너와 함께하는 ‘2025 파트너스 데이(Partners Day)’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올해로 8회차를 맞는 한화비전의 협력사 초청 행사다. 매년 한화비전 임직원 및 우수 파트너 대표들이 참여해 상생협력의 가치를 되새기고 공동 목표를 확인하는 자리다.
올해 ‘파트너스 데이’는 4~6일(국내 파트너), 5~7일(일본 파트너) 일정으로 각각 열렸다. 국내는 54곳, 일본은 13곳의 파트너가 참여했다.
조만근 한화비전 한국사업담당은 “오늘의 교류가 영상 보안 시장의 발전과 기술 혁신으로 이어지기를 기대한다”며 “지속적인 소통과 협력을 통해 동반 성장의 가치를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일본 파트너와의 ‘파트너스 데이’는 올해 특별히 국내 초청 행사로 진행했다. 일본 파트너들은 경기 성남시 판교R&D센터에 위치한 한화비전의 기술 체험관 ‘HITE(Hanwha Innovation & Technology Experience)’를 둘러보고, AI 카메라 적용 사례에 대해 설명을 들었다. 한화비전은 한국 본사 개발 및 품질 관리 현장을 소개하고 회사의 중장기 전략을 공유했다.
한화비전은 ‘함께 더 멀리’라는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협력사와의 동반성장과 지속가능한 관계 구축에 힘쓰고 있다. 정기적인 상생협력협의회를 운영해 우수 개선 사례를 공유하고, 협력사의 품질 경쟁력 강화 및 기술 개발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한화비전 관계자는 “앞으로도 한국과 일본의 영상보안 시장을 이끌고 있는 파트너들과 장기적이고 발전적인 관계를 유지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ggg@fnnews.com 강구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