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골든블루 쿼츠 1주년’ 미니샷잔 패키지 한정 출시
파이낸셜뉴스
2025.11.10 10:43
수정 : 2025.11.10 15:17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골든블루가 ‘골든블루 쿼츠(Golden blue quartz)’ 출시 1주년을 맞아 ‘미니샷잔 패키지’를 한정 수량으로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골든블루 쿼츠 미니샷잔 패키지는 700㎖ 용량의 골든블루 쿼츠 1병과 52㎖ 미니샷잔 2개로 구성된 제품이다. 세련된 감성의 골든블루 쿼츠를 보다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한 구성으로, 선물용 및 홈술용 등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디자인적 완성도도 높였다.
이번에 한정 수량으로 마련된 이 패키지는 전국 주요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골든블루 박소영 대표는 “이번 패키지는 골든블루 쿼츠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소비자들이 위스키를 더 자유롭고 세련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트렌드와 젊은 세대의 감성에 맞춘 다양한 시도에 나서 ‘골든블루 쿼츠’의 가치를 더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골든블루 쿼츠는 대한민국 위스키 제조사 골든블루의 제조 노하우와 젊은층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춘 레시피를 통해 탄생한 신제품이다. 스코틀랜드산 고품질의 위스키 원액을 사용했으며 36.5도의 부드러운 맛과 풍부한 과일 향, 바닐라의 달콤함 및 견과류의 고소함이 조화를 이뤄 차별화한 향미를 제공한다.
lich0929@fnnews.com 변옥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