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승제·정형돈·한선화, 수험생 응원…'정승제 하숙집' 간식차 이벤트까지

뉴스1       2025.11.12 11:20   수정 : 2025.11.12 11:20기사원문

E채널


E채널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정승제 하숙집' 정승제, 정형돈, 한선화가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깜짝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26일 처음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신규 예능 프로그램 '인생 때려잡기: 정승제 하숙집'(이하 '정승제 하숙집')은 인생 때려잡고 싶은 젊은이들이 밥도 청춘도 나누며, '정승제 생선님'에게 인생 수업도 받는 뉴노멀 하숙 관찰 예능이다. 정승제가 칠판 분필 대신 밥주걱을 잡고 '어른이 하숙생'들에게 인생 간섭을 해주며, 정형돈은 '하숙집 학생주임'으로, 한선화는 '하숙집 살림꾼'으로 호흡을 맞춘다.

이런 가운데 '하숙집 이모' 삼총사인 정승제, 정형돈, 한선화는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는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한 특별 영상을 12일 '정승제 하숙집' 공식 홈페이지와 SNS(사회관계망서비스) 등에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 세 사람은 "드디어 수능 하루 전날"이라며 "지금까지 버텨온 여러분, 정말 고생 많으셨다"고 수험생들에게 뜨거운 박수를 보낸다. 이어 이들은 "수능이 끝나는 내일 저녁! 홍대 레드로드에서 '정승제 하숙집 간식차 이벤트'가 열린다"며 "수험표를 보여주면 선물도 주니까 '하숙집 간식차'에서 힐링하시길 바란다"고 기분 좋게 외친다.
나아가 정승제, 정형돈, 한선화는 "인생도 맛도 다 때려잡는 '정승제 하숙집'에서 만나요"라고 손을 흔들면서 '본방사수'를 독려한다.

제작진은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을 위해 '하숙집 이모' 정승제, 정형돈, 한선화가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며 "더불어 간식차 이벤트도 진행하는데, 현장에서 '하숙집 이모' 3인의 포토카드와 붕어빵, 한정판 굿즈 등을 최초 공개 및 증정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정승제 하숙집'은 이날 오후 8시 처음 방송된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