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비앤지스틸, 창원시 반송공원서 ‘맑은공기 만들기 프로젝트’ 실행

파이낸셜뉴스       2025.11.17 15:02   수정 : 2025.11.17 15:01기사원문
반송공원 및 인근 지역서 플로깅, 묘목심기, EM흙공 던지기 진행



현대비앤지스틸은 사단법인 체인지메이커와 함께 회사 본사가 위치한 창원시 소재 반송공원 일대에서 ‘2025년 맑은공기 만들기 프로젝트’를 지난 15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맑은공기 만들기 활동은 회사 사업장 인근 지역의 환경을 보호하는 임직원 및 가족 참여형 친환경 사회공헌 활동으로, 이번 활동은 지난달 8일 서울 활동에 이은 올해 두 번째 활동이다.
현대비앤지스틸 임직원 및 가족, 지역봉사자 80여명이 참여해 반송공원 및 인근 하천 일대에서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 활동과 꿀벌의 서식을 돕는 밀월식물 묘목심기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환경 보호에 직접 참여했다.

환경정화 활동 후에는 가족 단위 참여자를 위한 가족 운동회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진행됐다.

현대비앤지스틸 관계자는 “올해도 당사 본사가 위치한 창원 지역의 환경을 개선하게 돼 뜻 깊었으며 임직원 및 가족들이 직접 플로깅 및 나무심기 활동에 참여하며 환경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현대비앤지스틸은 앞으로도 ESG 경영 실천과 지역사회 문제 해결에 적극 동참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