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 국가품질경영대회서 국무총리 표창 수상

파이낸셜뉴스       2025.11.19 15:41   수정 : 2025.11.19 15:41기사원문
직군·직무별 필요 역량모델 정립 및 직급 및 미래형 인재양성 콘텐츠 체계적으로 운영한 점 높이 평가

[파이낸셜뉴스]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이 직무·성과 중심의 공정한 인사관리와 현장밀착형 인재양성 프로그램 개발로 국무총리 표창을 받았다.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은 산업통상자원부 주최, 한국표준협회 주관의 제51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국가품질혁신상 인재개발 부문에서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국가품질경영대회는 품질경영혁신 활동으로 경영성과를 창출해 국가 산업 경쟁력 향상에 기여한 유공자와 기업·단체를 서훈·표창하는 시상식이다.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은 이번 대회에서 기관 특성에 맞는 직군·직무별 필요 역량모델을 정립하고 직급 및 생애주기별 역량 강화 프로그램과 미래형 인재양성 콘텐츠를 체계적으로 운영한 노력과 성과를 높이 평가받았다.

심상택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 이사장은 “‘최고의 서비스는 최고의 인재로부터’라는 믿음으로 임직원들의 역량을 키우고자 노력했다”면서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수목원·정원 가치 확산으로 모두의 행복에 기여’ 한다는 미션을 이행하기 위해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wj5797@fnnews.com 김원준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