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뷰티앱 '트위즈' 체험단 진행

파이낸셜뉴스       2025.11.24 09:46   수정 : 2025.11.24 09:35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롯데온은 오는 30일까지 뷰티앱 '트위즈(TWIZ)'에서 체험단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롯데온이 지난해 선보인 공동기획브랜드(NPB) '쿼터노트(QUARTER NOTE)'의 △원데이 틴티드 쉐이딩 타투 2종 △수퍼빔 틴티드 글로우 하이라이터 등을 다시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트위즈 전용 한정수량 체험 특가를 적용한다.

롯데온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기 브랜드 협업 등 트위즈를 기반으로 한 체험형 프로모션을 전개할 계획이다.

같은 기간 동안 스킨케어 브랜드 토리든의 신제품 '셀메이징 저분자 콜라겐 모공 탄력 마스크' 출시 기념 행사도 트위즈에서 단독으로 진행한다. 신제품을 최대 50% 할인해 판매하고 구매 고객 모두에게 마스크 1매를 추가 증정한다. 콜라겐 모공 앰플 등 단독 세트를 비롯한 상품도 준비했다.


롯데온은 트위즈를 사용자 취향 기반 분석 기능을 갖춘 뷰티 특화 플랫폼으로 운영한다는 목표다. SNS 인기 브랜드와 기획전을 진행해 앱 이용 경험을 확대하고 있다.

황형서 롯데온 마케팅부문장은 "트위즈는 실험적인 프로모션과 협업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다"며 "매월 프로모션을 진행해 뷰티 카테고리에서의 차별화된 즐거움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unsaid@fnnews.com 강명연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