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만코리아, 보타랩 덴탈케어 라인 출시 기념 프로모션

파이낸셜뉴스       2025.11.24 10:52   수정 : 2025.11.24 10:52기사원문
일상 속에서 완성도 높은 구강 케어 루틴 설계 도움
이탈리아 'V-LABEL' 비건 인증 획득…비건 뷰티 철학 반영



【파이낸셜뉴스 대구=김장욱 기자】㈜리만코리아는 비건 뷰티 브랜드 '보타랩'이 건강한 구강 관리를 위한 '덴탈케어 라인'을 공개했다.

신제품은 오는 30일까지 사전 프로모션을 진행한 뒤 오는 12월 8일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보타랩 덴탈케어 라인은 '비영풀 치약' 4개와 '초극세모 칫솔' 4개 구성으로, 검증된 기능성과 안전성을 기반으로 일상 속에서 완성도 있는 구강 케어 루틴을 설계할 수 있다.

보타랩 브랜드 관계자는 "구강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기능성과 안전성이 검증된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는 가운데 보타랩 덴탈케어 라인은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토털 구강 케어를 실천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이다"면서 "앞으로도 신뢰할 수 있는 성분 기반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강조했다.

보타랩 비영풀 치약은 △잇몸질환 예방 △치은염·치주염 예방 △구취 제거 △충치 예방 △치태 제거(안티프라그) △구강 청결 유지 등 6가지 토털 구강 케어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치은염·치주염 개선 효과가 입증됐으며, 12일 사용만으로 잇몸과 치아 케어 효과가 확인되었다. 또한 1회 사용 후 최대 8시간 지속되는 구취 개선 효과를 제공한다.

해당 치약에는 병풀추출물과 프로테아제를 포함한 구강용 조성물(특허 제10-2725916호)이 적용됐다. 총 24종 시험을 통해 우려 성분 및 비의도적 잔류물 불검출을 검증했으며, 이탈리아 'V-LABEL' 비건 인증을 획득해 보타랩의 비건 뷰티 철학을 반영한 안정성과 완성도가 높은 제품이다.

보타랩 초극세모 칫솔은 0.009㎜ 초극세모 양면모로 제작됐으며, 46개 홀마다 최소 2400여 가닥 이상의 미세모가 촘촘하게 심어져 있어 잇몸과 치아 사이의 미세 틈새까지 부드럽고 정밀하게 세정한다. 민감한 잇몸을 가진 소비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칫솔 헤드는 다양한 구강 구조를 고려한 인체공학적 설계로 치아 안쪽 깊은 곳까지 쉽게 닿도록 디자인됐다. 손잡이는 우드칩(목분) 10% 이상 함유로 자연 친화적인 가치를 더하고, 치약과 동일하게 V-LABEL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또 구강 접촉 부위부터 손잡이까지 전 영역에 대해 △8종 유해원소 불검출 △비스페놀-A 불검출 △항균 테스트 △프탈레이트계 가소제 불검출 등 철저한 안전성 검증을 완료했다.

gimju@fnnews.com 김장욱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