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디에이치, 론칭 10주년 기념 브랜드북 발간
파이낸셜뉴스
2025.11.25 09:41
수정 : 2025.11.25 09:29기사원문
전문가 참여로 디에이치 하이엔드 철학과 예술성 조명 주거 경험과 디자인 가치 담은 브랜드북 시리즈 첫 공개
브랜드북은 'THE'와 'H' 두 부분으로 구성됐다.
THE 파트에서는 '본질의 추구'를 중심으로 디에이치 브랜드의 독창성과 정체성을 소개하며, 메인 컬러인 '퓨어 블랙'을 테마로 한 에세이와 단지 소개, 타임라인을 통해 브랜드가 추구한 가치를 담았다. H 파트는 '완벽함으로 향하는 여정'을 주제로 예술적 일상과 하이엔드의 의미, 미래 주거의 방향성을 콘텐츠로 전개했다.
브랜드북에는 디에이치 단지에 실제 거주하는 입주민들의 경험도 담겨 있다. 입주민들은 디에이치를 삶의 수준을 높이는 공간이자 머무는 순간을 특별하게 만드는 브랜드로 평가했다.
현대건설은 브랜드북의 디자인에도 신경을 썼다. 최근 2년간 '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책'을 수상한 함지은 디자이너가 브랜드북 제작에 참여해 디에이치의 색채와 디테일을 시각적으로 구현했으며, 사진작가 정멜멜은 감각적인 공간 사진을 제공했다.
이번 브랜드북은 지난 6월 발간된 '압구정 현대 헤리티지북'과 함께 서점에서 판매된다. 주거 브랜드의 브랜드북이 시리즈로 공개돼 유통되는 것은 업계 최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론칭 10주년을 맞아 디에이치의 위상에 맞는 콘텐츠로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선보였다"며 "향후에도 예술, 라이프스타일, 웰니스를 아우르는 디에이치 브랜드 가치를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에게 제공할 것"이라 밝혔다. 아울러 현대건설은 주거철학과 정체성, 고객 중심 가치를 계승·발전시키는 다양한 브랜드 헤리티지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소통과 공감의 장을 넓힐 계획이다.
going@fnnews.com 최가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